CJ인터넷, 코믹슈팅 게임 '슈파슈파' 테스터 모집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게임어스(대표 배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 할 예정인 슈팅 온라인 게임 '슈파슈파'(game4.netmarble.net/supa)의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여할 테스터를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약 3천여 명 모집한다.
'슈파슈파'는 대전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좋은 비행 물체를 확보함으로써 전투능력을 향상시키는 3인칭 코믹슈팅게임.
게임명에서도 느껴지듯 '슈파슈파'는 귀엽고 앙증맞은 컨셉의 게임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2등신 캐릭터들은 장난스럽고 재치넘치는 모습으로 표현됐으며, 상황에 따른 캐릭터들의 다양한 표정 연출이 특징이다.
또한, 각 캐릭터는 불리한 전세를 단번에 역전시킬 수 있는 고유의 필살기를 보유하고 있어 색다른 게임묘미를 제공하며, 대전/미션/모험단의 세 가지 모드와 함께 해변지대나 우주정거장, 폐광 등 다양한 컨셉의 맵이 존재,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박성원 차장은 "기존 슈팅대전게임들과 달리 '슈파슈파'는 캐주얼한 컨셉으로 제작, 게이머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과 옵션을 통해 게이머들의 개성 표출이 가능하다는 점도 게임의 색다른 묘미로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슈파슈파'의 1차 비공개시범서비스는 22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