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 시즌2 개막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펼쳐
KTH(대표 송영한)의 포털 사이트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스포츠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fs.paran.com)이 서비스 오픈 1주년을 맞이하여 시즌2를 개막한다.
작년 12월16일 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프리스타일'은 누적가입자 600만 명, 동시접속자수 5만 명을 기록하며 스포츠 온라인 게임의 1인자로 떠올랐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기영 본부장은 "'프리스타일'은 스포츠 온라인 게임의 가능성을 그 결과로서 우리에게 보여준 게임이다. '프리스타일'의 서비스 1년을 지나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2를 통해 보다 변화되고, 발전하는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다. 지난 1년간 함께해준 게이머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프리스타일 시즌2'를 맞이하여 새롭게 단장하는 홈페이지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GM과 함께 떠나는 뉴질랜드 여행은 게임레벨 20이상의 '프리스타일'을 즐기는 게이머가 가수 주석이 부른 게임 타이틀곡 'Neva Lose' 뮤직비디오를 본인의 홈페이지에 올리기만 하면 뉴질랜드 여행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스쿠터, 비디오iPOD,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 이번 '프리스타일 시즌2'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프리스타일' 공식사이트(fs.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