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엔터넷, '네이비필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진행

에스디엔터넷(대표 김학용)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온라인 게임 '네이비필드'(www.navyfield.co.kr)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며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네이비필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네이비필드'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네이비필드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바다 속에 빠진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상대팀의 공격을 피해 정해진 구역으로 안전하게 옮겨놓으면 점수를 얻게 되는 것으로, 주어진 시간 내에 높은 점수를 기록한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때 게임 플레이 후 얻게 되는 게임 머니와 포인트는 기존에 비해 20%를 추가로 지급받게 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돋우기 위해 특별 제작된 '크리스마스 맵'이 공개된다. 전투 맵 가운데에 자리잡은 '독도'는 하얀 눈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되며, 함선을 셋팅하고 수리하는 '조선소'는 크리스마스의 고요한 밤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로 꾸며진다. 또한 '네이비필드'에 접속할 때 배경음악으로 캐롤이 울려퍼지는 등 게이머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다양한 재미 요소가 준비되어 있다.

에스디엔터넷의 한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미지 연출로, '네이비필드'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게임 플레이의 즐거움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비필드' 홈페이지(www.navyfiel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