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아케이드', 카트라이더와 손잡고 새로운 이벤트 선보여

넥슨(대표 김정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이하 크아 비엔비)에서 레이싱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와 손을 잡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19일 발표했다.

12월19일부터 2월26일까지 진행되는 '크아&카트 10!10!' 이벤트는 기존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크아 비엔비'에서 10승을 올리는 모든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비엔비 풍선 30개씩이 지급되며, 이 풍선은 '카트라이더' 아이템 전에서 일정 확률로 미사일 공격을 방어하며, 터질 때에는 무조건 10루찌를 얻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넥슨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 '크아 비엔비'에서 10승을 올림으로써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PSP 밸류팩, 대용량 USB메모리(1G) 및 넥슨캐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게 된다.

넥슨의 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트라이더'의 자매 게임이자, 캐주얼 게임의 명작으로 인정받는 '크아 비엔비'의 즐거움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좋은 경품도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게이머분들의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홈페이지(www.crazyarc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