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콩콩 온라인'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메가 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민)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콩콩 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지난주 목요일 '시즌 1 씽씽 콤버스터'로 새로운 출발을 알린 '콩콩 온라인'은 콤보시스템과 부스터를 혼합한 씽씽모드의 추가와 그래픽의 화려한 변신을 통한 대대적인 탈바꿈을 시도해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완성도 또한 높아졌다.

'콩콩 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게임 내 버그를 찾는 '버그를 찾아라'와 씽씽 콤버스터의 콤버스터로 사행시를 짓는 '콤버스터 사행시 짓기'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게이머가 직접 사랑, 우정, 감사, 고마움의 마음을 적어서 게임 내 공지로 보여줄 수 있는 공지 이벤트와 선물을 할 때마다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행운의 크리스마스 나눔 이벤트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17인치 LCD 모니터, 아이팟 나노, 도서상품권, 게임 내 신규 캐릭터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한편, '콩콩 온라인'은 이 외에도 콩콩 세계의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리고 즐거운 소식을 전하는 '콩콩 명예기자단'을 모집한다. 명예기자단에 선정된 게이머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향후 업데이트 일정은 '콩콩 온라인' 홈페이지(www.kongkong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