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펠즈 온라인, 열성 테스터들과 최종점검 실시
엔플레버(대표 박승현, www.nflavor.com)는 자사가 개발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펠즈'에서 기존 클로즈 베타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선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선발 테스트'는 오는 12월 말에 실시될 '체인지업 테스트'의 최종 점검을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체인지업 테스트' 때 공개되는 변화점들을 미리 맛볼 수 있게 된다.
테스트는 20일, 21일 양일간 진행되며 별도의 테스터 모집없이 기존 '라플레 크리에'의 3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가했던 테스터들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엔플레버의 라펠즈 총괄 책임자는 "최근 많은 게이머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라펠즈의 플레이 동영상은 순수 게임 플레이화면을 편집하여 제작한 영상이다. 동영상에서 보여지는 화려한 전투장면이나, 다양한 컨셉의 필드 등은 모두 실제로 게임 내에서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기에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더욱 자극하게 된 것 같다"며, "이번 선발 테스트를 통해 동영상에서 선보인 바 있는 '라펠즈'의 새로운 각 게임 시스템들의 안정성을 최종 점검하여 빠른 시일 내에 체인지 업 테스트로 만나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펠즈 온라인'의 '체인지업 테스트' 등 향후 일정은 '라펠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rappel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