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아전기' 금일부터 프리 오프 베타 테스트 실시
올엠(대표 이종명,www.allm.co.kr)이 개발하고 넥슨(대표 김정주,www.nexon.com)이 퍼블리싱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lunia.nexon.com)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가 금일(21일) 오후 6시부터 실시된다.
이번 테스트는 넥슨 회원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대규모 테스트로, 1월 예정인 정식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두고 쾌적한 서비스 환경과 서버 안정성 등 최종 점검을 하기 위함이다.
'루니아전기'는 이번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30개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진 에피소드1, 2, 3과 PVP시스템을 공개할 예정이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는 스테이지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은 최대 4명이 파티를 이루어 패키지 게임을 즐기는 듯 스토리를 하나하나씩 클리어 할 수 있다.
또한, PVP시스템은 스테이지10까지 클리어 한 게이머들이 접속해 마치 격투게임을 즐기듯 다양한 콤보와 스킬 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와 같은 신규 콘텐츠 외에도 대규모로 진행되는 테스트인만큼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시작을 기념하여 신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루니바이블에 도전하라!' 이벤트는 12월21일부터 1월4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게임의 주요 공략, 비법 등을 등록하는 정보의 보고라고 할 수 있는 '루니바이블'의 집필자 100명을 심사를 거쳐 선정하게 되는 것으로, 선정된 100명의 게이머들에게는 '루니아전기' 전용 키보드를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운영자는 친구다!' 이벤트는 하루 두 번 게임 운영자가 직접 게임 내에 랜덤으로 접속해 게이머들과 게임을 클리어한 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게이머들과 운영자간의 활발한 교류의 장을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루니아전기'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국 이사는 "아케이드 롤플레잉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프리 오픈 기간 동안에도 신규 콘텐츠를 추가로 오픈 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를 해 달라"고 말했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공식 홈페이지(lun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