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조이넷, '푸쉬매니아' LG텔레콤 통해 서비스 실시
엠조이넷(대표 강신혁,www.mjoynet.com)은 자사에서 개발한 아케이드 모바일 게임 '푸쉬매니아'를 SK텔레콤, KTF에 이어 오는 22일 LG텔레콤을 통해서 서비스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아케이드 게임 '비트 매니아'를 컨셉으로 한 '푸쉬매니아'는 출퇴근 시간 승객들을 하나라도 더 태우기 위해 뒤에서 밀어주던, 지금은 사라져 버린 푸쉬맨이란 직업을 현시대의 대중교통인 지하철에서 일어나는 상황에 적용하여 코믹하게 표현한 아케이드 게임이다.
푸쉬맨이 된 게이머는 지하철 출입구로 밀려오는 다양한 승객들을, 승객들의 특성에 맞춰서 지하철 안으로 안전하게 밀어 넣어야 하며, 미는 타이밍에 따라 Cool, Good, Bad, oh~no 등의 다양한 판정을 받게 되므로 타이밍 조절에도 신경 써야 하는 형태로 게임이 진행된다.
또한 지하철이라는 특정 공간의 특수성을 이용, 같은 난이도에서도 승객들이 갑자기 빨리 오기도 하고 느리게 오기도 하는 등 지하철의 혼잡한 상황이 묻어 날 수 있게끔 구성하여 실제와 비교하는 재미를 배로 느낄 수 있다.
이 게임은 '567+ezi ▶푸쉬매니아 또는 ezi ▶ 게임 ▶ 금주신규게임/이벤트 ▶ 푸쉬매니아' 경로를 통해 다운 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조이넷' 홈페이지(www.mjoy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