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신규 그랑프리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김정주)은 22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www.nexon.com)'와 관련하여 신규 그랑프리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트라이더'의 제작팀 이름을 본떠 'R팀 그랑프리'라 이름 붙여진 이번 '그랑프리'는 게임 내 별도로 마련된 아이템 전 그랑프리 채널에서 진행되며 '카트라이더'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총 4개의 채널로 나뉘어 진행 되는 이번 그랑프리는 게이머들간의 실력차이를 균등하게 맞추기 위해 '노랑 장갑 채널, 초록 장갑 채널, 파랑 장갑 채널, 검정 장갑 이상 채널'등 4개의 채널로 나뉘어 진행되며 채널별로 1~3위에게는 '카트라이더' 개발팀의 애장품들이 상품으로 증정되며 4위부터 50위까지는 '넥슨캐쉬'가 선물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카트라이더'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월 4일 밤까지 '카트라이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크리스마스에는 달리기만 해도 선물이 펑펑'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역시 '카트라이더'를 이용하는 모든 게이머가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총 100판 이상의 레이싱 경기를 진행한 게이머에게는 'X-mas 전자파 밴드(UFO 아이템에 대한 방어 기능을 갖고 있음)'가, 300판 이상의 경기를 한 게이머에게는 '카트라이더' 'X-mas 풍선'이 증정된다.

'카트라이더'의 박경재 개발 팀장은 "즐거운 겨울을 위해 '카트라이더'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계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게임팀의 이름을 본떠 실행하는 'R팀 배 그랑프리'를 비롯하여, 풍성한 겨울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