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온, '거상2'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참여자 모집
조이온(대표 조성용)은 자사가 개발 중인 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거상 2 : 황금의 지배(이하 '거상2')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2월31일부터 시작하며, 이에 앞서 게임 베타 테스터 500명을 12월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 동안 모집할 계획이라고 22일 발표했다.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의 참가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거상2' 공식 홈페이지(www.gersang2.co.kr)에 접속, 회원으로 가입한 다음 테스터 모집 페이지의 양식에 맞게 절차를 진행하면 된다. 이후 30일 테스터 발표를 통해 선발된 게이머는 31일부터 시작되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정식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조이온은 이번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선발된 500명의 게임 테스터를 중심으로 도시와 필드간의 이동부터 전투 모드와 용병의 활용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기본적인 틀을 집중적으로 점검하는데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조이온의 김무광 개발 총괄팀장은 "3년여 동안 개발에 매진을 해온 결과 드디어 결과물을 게이머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감회가 새롭고 만감이 교차하고 있다. 마을과 사냥터를 오가는 단순한 '핵 앤 슬래쉬' 방식의 게임들과 차별성을 두고, 게이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재미있는 임을 만들고자 개발진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완성되어 가는 '거상2'의 모습을 지켜봐 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테스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상2' 홈페이지(www.gersang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