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코믹 슈팅 '슈파슈파' 비공개시범서비스 돌입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게임어스(대표 배상철)이 개발하고 자사의 포털 사이트 넷마을(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 할 예정인 슈팅 온라인 게임 '슈파슈파'(supa.netmarble.net)의 비공개시범서비스를 22일부터 시작한다.
지난 15일부터 시작한 신청 접수에는 많은 게이머들이 몰렸으며 이중 3천여 명을 테스터로 선정, 당첨자들에게는 테스트 기회와 영구 사용 가능한 '산타모자'가 주어진다. 이번 비공개시범서비스 기간 동안에는 게이머들의 반응 및 서버 안정성을 집중적으로 점검할 계획이다.
'슈파슈파'는 게임어스가 개발한 3인칭 코믹슈팅게임으로 대전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좋은 비행물체를 확보함으로써 전투능력을 향상시키는 게임. 또, 불리한 전세를 단번에 역전시킬 수 있는 고유의 필살기를 각 캐릭터마다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각 아이템마다 특수한 옵션을 조합하면 공격력을 강화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박성원 차장은 "앙증맞고 귀여운 캐릭터가 게이머들의 관심을 유도해 낸 요소였다면, 게임 내 다양한 요소들은 전략적인 플레이 전개를 가능케 함으로써 게임성을 강조,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슈파슈파'는 영상물등급위원회(이하 영등위) 심의 결과 전체이용가 판정을 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