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의 전설2'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미르의 전설2'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12월27일까지 '재미니선장과 선원들을 도와라' 이벤트와 '스크루지 몬스터' 이벤트를 게임 내 플래티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제주도여행권, MP3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반야도에 표류한 선원들을 돕고 스크루지 몬스터를 잡아 경험치와 크리스마스 특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미르의 전설2'에서 크리스마스의 풍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첫날부터 플래티늄 회원의 74%이상이 응모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특별이벤트는 게이머들에게 더 큰 만족을 돌려주겠다는 의도로 기획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미르의 전설2' 반야도 마을의 이국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기분을 선사할 것이며, 아울러 '미르의 전설3' 또한 같은 기간 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심재원 팀장은 "한해 동안 '미르의 전설' 시리즈를 아껴준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저희가 마련한 모든 이벤트들이 게이머들에게 작은 기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르의 전설2' 공식 홈페이지(www.mir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