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링' 겨울맞이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KTH(대표 송영한)은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개발하고 자사의 포털 사이트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큐링'(qring.paran.com)이 겨울방학을 맞아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23일 개장하는 코엑스 아셈광장의 스케이트장은 '큐링'의 배경 중 하나인 눈꽃마을을 재현, 입구에는 화려한 성을 설치하고 광장 주변의 외벽과 바닥에는 로고와 캐릭터로 장식하였으며, 5대의 대형 LCD를 통해 '큐링'의 홍보용 동영상이 지속적으로 노출 된다.

코엑스 아셈광장의 스케이트장 오프닝 행사로 23일 화려한 아이스댄싱 공연 및 핸드벨 연주회가 열리고 24일과 25일은 크리스마스 파티행사로 캐릭터 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큐링'의 날을 지정하여 방문자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인기 가수를 초청하여 게릴라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갖가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서울랜드에서는 놀이공원 전역에 흩어져 있는 '큐링' 캐릭터(뷁살공주, 백마낀 왕자)를 찾으면 크리스마스 선물을 즉석에서 나누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KTH 게임사업부의 김기영 본부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스케이트장과 놀이공원을 찾는 일반 시민들에게는 브랜드 노출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큐링' 이용자에겐 다양한 혜택으로 로열티를 갖게 할 전략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큐링'의 공식 홈페이지(qrin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