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2006년 자사의 온라인 게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한다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이 2006년형 버전으로 새롭게 태어난다고 27일 발표했다.
먼저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나이트 온라인'에서는 그랜드 업데이트를 통해 2006년형 '나이트 온라인'을 선보인다. 특히 새롭게 추가되는 '침묵의 탑 전쟁'은 '네레이드스 아일랜드'라는 지역의 새로운 전쟁맵인 '침묵의 탑'을 다양한 전략 전술을 이용해 효과적으로 점령해서 상황을 우세하게 이끌어갈 수 있는 국가만에게만 승리의 영광이 주어지게 되는 국가전이다.
이 외 전쟁 세트 방어구 아이템, 그리고 '나이트 온라인' 최강의 64, 80 레벨 스킬 추가 등 묵직한 업데이트와 이외 국가 몬스터 배치 변경, 이슬란트 지역 내 새로운 몬스터 6종 추가 등으로 이전과는 다른 신선한 재미를 부여한다.
현대 배경의 게임 '이터널시티'에는 '상권전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상권전'은 게임상 일반 맵과는 다른 전용맵이 존재하며 각 이권이 있는 상권의 수호기물을 많이 파괴한 길드가 해당 상권의 최고 이득을 얻을 수 있다.
리그별로 100명까지 가능하며 전투에 승리한 최고 길드는 차지한 상권의 세율을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20분간 리그전이 진행되며, 토요일마다 챔피온 결정전을 실시하게 된다.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레스 온라인'에서는 12월27일 '시련의 동굴 확장 공사'란 이름으로 샤모르 지역의 7층까지의 시련의 동굴을 14층까지 대폭 확장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몬스터의 레벨 다양화가 이루어지며, 몬스터가 재배치되어 난이도가 낮아지고 아이템 드롭률이 상향 조정되게 된다. 동시에 유니크 아이템을 드롭하는 몬스터들도 추가된다.
이와 함께 새롭게 2006년을 맞아 '백만장자 희망 쿠폰' 이벤트를 12월29일부터 1월31일까지 진행하며, 신년 새해 선물로는 노트북, PSP, 그래픽 카드, MP3 등 다양한 선물들과 23여 종의 유니크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슈팅 온라인 게임 '스페이스 카우보이'는 지난 20일부터 더 많은 시스템과 기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페이스 카우보이 에피소드 2'를 시범적으로 선보였다. 전보다 4배 이상 빨라진 기어의 스피드와 각 기어들의 특화되고 박진감 있는 스킬과 시뮬레이션 슈팅게임 형식의 미션이 추가되었으며 새롭게 보강된 멋진 디자인의 기어들과 색상변경 시스템, 자신의 기어를 꾸밀 수 있는 튜닝 시스템 등이 추가되었다. 특히 각 진영간의 세력전에서도 독특한 시스템을 가미한 새로운 타입의 세력전으로 변형시켜 추가하여 더욱 스피드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요소를 가미시켰다.
각 게임들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홈페이지(www.mgame.com)를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