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대학 최강전' 경희대 대표팀이 우승컵 차지해

넥슨(대표 김정주)은 지난 여름부터 진행된 'KTF Na 카트라이더 대학 최강전'에서 경희대학교의 '프로젝트 R'팀이 우승컵을 차지했다고 4일 발표했다.

'카트라이더' 개발 팀의 이름을 본떠 '프로젝트 R'이라 이름 지은 경희대학교 대표팀은 여성 팀장 나진희 양을 중심으로 초반부터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눈길을 모았다. '프로젝트 R' 팀은 지난 해 3월 넥슨에서 진행했던 전년도 대학 최강전 대회에서도 준우승을 차지한 선수들이 재결성 한 강팀으로, 당시 결승 경기 초반까지 우위를 유지하다가 안타깝게 역전을 당하며 준우승에 머무른 적이 있다.

최종 결승 경기에는 우승팀 경희대학교 '프로젝트 R' 팀과 세명대학교의 '풍산개멍멍' 팀이 마지막까지 박빙의 승부를 벌였다. 준우승은 세명 대학교 '풍산개멍멍' 팀이, 3위는 홍익대학교의 'HIU' 팀이 차지했다.

'프로젝트 R' 팀의 나진희 양은 "'카트라이더 대학 최강전'에서 우승을 차지하게 되어 기쁘다. '카트라이더'를 통해 친구들끼리 함께 게임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많이 가질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이번 대회 역시, 대회 규정 상 4명의 팀원 중에 여학생이 2명 이상 참여하도록 규정한 부분 등 남녀 모두가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었던 부분 같다. 한 사람의 게이머로서,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즐거운 '카트라이더'를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카트라이더 대학 최강전'에 대한 자세한 결과는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