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삼국쟁패'하러 겨울캠프로 오세요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삼국쟁패'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해 이색 겨울캠프 이벤트를 개최한다.

1월21일부터 이틀동안 경상북도 문경에서 개최되는 이번 '2006 삼국쟁패 겨울캠프'에서는 대규모로 업데이트 되는 '삼국쟁패'를 미리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왕건 촬영지 답사와 눈썰매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도 즐기게 된다. 그 밖에 게임 테스트도 하며 다른 유저들과의 친목도 도모할 수 있게 될 예정. 겨울캠프에 참가하고 싶은 게이머는 오는 16일까지 게임빌 공식 홈페이지(www.gamevil.com)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삼국쟁패'는 공성전, 연합전 시스템을 이용해 게이머들끼리의 모바일 네트워크 전투가 가능한 모바일 게임으로, 현재 80만 명의 게이머들이 이 게임을 즐기고 있으며, 모바일게임계에서는 이례적으로 5만여 명의 월정액 회원수를 자랑하고 있다.

이 게임은 SK텔레콤은 네이트에 접속해 '게임Zone > 장르별 BEST > 액션RPG > 삼국쟁패'에서, KTF는 멀티팩에 접속해 '자료실

게임 > RPG/타이쿤/시뮬 > 온라인/액션RPG / 어드벤처 > 삼국쟁패'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금액은 20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