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코리아, 어드벤쳐 PC 게임 '나니아 연대기' 예약판매 실시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영화 '슈렉'의 감독 앤드류 아담슨이 제작한 디즈니의 영화 '나니아 연대기 :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이하 나니아 연대기)를 게임으로 제작한 '나니아 연대기' PC판의 예약판매를 오늘 1월6일부터 1월16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는 '반지의 제왕'과 '어스시의 마법사'와 함께 세계 3대 판타지 소설로 꼽히는 대작 소설로 이번 '나니아 연대기' 게임 및 영화는 2권의 내용을 소재로 제작되었다. 게임 '나니아 연대기'는 영화의 스케일과 스토리를 골자로 만들어져 있으며, 4명의 주인공인 피터, 수잔, 애드먼드, 루시 캐릭터를 사용하여 나니아 세계를 마녀로부터 구하는 게임이다.
'나니아 연대기' 장르는 액션 어드벤쳐이며 영화의 초반 장면처럼 2차 세계 공습을 피하는 위급한 상황에서부터 진행된다. 후에 디고리 교수의 별장의 옷장을 통해 나니아 세계로 빠져들면서 판타지 모험을 하게 된다. 각 4명의 캐릭터는 독특한 자신만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피터는 검사, 수잔은 궁수, 애드먼드는 검사, 루시는 힐러의 색깔을 띠고 있다.
게임 중간중간 여러 상상력을 요구하는 퍼즐적 요소 그리고 적과의 흥미진진한 전투 장면뿐 아니라, 게임을 진행하면서 코인을 얻고 이 코인을 사용하여 여러 기술을 습득하면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점도 이 게임의 장점이다. 또한, 1인용 플레이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1인용과 2인용 플레이를 자유자재로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나니아 연대기' PC판은 게임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완벽 한글 가이드가 동봉되어 있다. 예약판매는 각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소비자 가격은 32,000원, 12세 이용가로 정식 발매일은 1월18일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