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프로야구2' 두산 베어스와 함께 공동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박지영,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스포츠 모바일 게임 '컴투스 프로야구2'와 프로야구팀 '두산 베어스'가 제휴를 맺고 2006년 프로야구 시즌을 중심으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9일 발표했다.
컴투스는 이번 제휴로 자사의 모바일 게임 '컴투스 프로야구2'를 두산 베어스의 야구팬들에게 직접 소개하고, 두산 베어스는 팬 서비스 확대와 함께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팀 홍보를 추진할 예정이다.
먼저, 컴투스는 1월10일부터 두산 베어스의 온라인 회원 10,000명에게 '컴투스 프로야구2'를 선물할 예정. 프로야구 시즌이 시작되는 4월부터는 경기장 등 오프라인 장소에서 회원들에게 게임 상품권을 배포하고, 입장권을 구입하는 일반 관람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게임 상품권을 선물한다.
두산 베어스에서는 이 이벤트를 위해 프로야구 시즌 동안 경기장 전광판 광고를 지원하고, '컴투스 프로야구2' 게임을 다운 로드 받은 게이머들에게 두산 베어스의 경기 입장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열열한 야구팬 일수록 자신의 팀을 직접 운영해 보고픈 충동을 더 크게 느낄 것"이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야구팬들이 관객이자 감독이 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www.com2us.com) 혹은 두산 베어스 홈페이지(www.doosanbea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