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마구마구' 2차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 모집
CJ인터넷(대표 정영종)는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포츠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ma9.netmarble.net)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11일부터 일주일간 테스터를 모집한다.
2차 테스트에는 1차 테스트 때보다 더 많은 게이머들이 '마구마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 1차 때의 999명과 비교할 때, 약20배에 달하는 2만 명의 대규모 테스터를 모집할 계획이다.
특히, 싱글 플레이 위주의 기존 온라인 야구 게임과 달리 '마구마구'는 다대다(多:多)모드를 통해 팀플레이의 묘미를 제공하는 한편 스피드한 게임 진행과 함께 현장감 넘치는 해설자의 음성, 현장 응원소리 등으로 게이머들에게 야구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박성원 차장은 "싱글 플레이로 다소 지루함을 느꼈던 기존 게임들과 달리 '마구마구'는 다대다 모드를 지원하고 있어 팀플레이의 묘미는 물론 응원경쟁 등 부수적인 재미들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라며 "이번 2차 테스터 모집에도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2차 테스트에서는 각 부분별 최고 선수를 선정해 '마구마구' 사인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