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천상비'와 함께 경품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천상비'를 서비스하고 있는 하이윈(대표 유행종)과 제휴하고 1월 한 달간 공동마케팅을 펼친다고 12일 발표했다.

두 업체가 공동으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모바일 스포츠 게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SK텔레콤, KTF, LG텔레콤 국내 3개 이동통신사 사용자 모두가 참여 가능하다. '천상비'를 즐기는 게이머가 '컴투스사커2006' '컴투스 프로야구2' '당신은 골프왕' 중 하나를 다운 로드 받거나, 이들 게임을 하나로 묶은 할인 패키지 '2006스포츠베스트'를 다운 로드 받으면 추가로 '천상비'의 포인트와 컴투스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천상비'의 게임 회원은 우선 '천상비' 포인트 120점을 받게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1200점까지, 게임 랭킹에 따라 최대 5,000점까지 포인트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그리고 1시간에 1대씩 추첨하고 바로 발표하는 아이팟 나노의 행운과 월드컵 경기 관람에서 여행, 숙박까지 모든 비용을 제공하는 독일 월드컵 관람 패키지도 노릴 수 있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 사용자들이 서로 다른 채널의 게임을 소개받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라며 "양사 회원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당첨자 발표는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와 '천상비' 공식 홈페이지(www.1003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