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인터넷 패러디 작가들 다 모여라
KRG소프트(대표 박지훈)은 엠게임(대표 박영수)와 자사가 공동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을 소재로 패러디의 고수를 가리는 '포스터 디자이너' '시네마 필름 페스티벌'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이번트는 게이머들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통해 '열혈강호 온라인'의 코믹함을 잘 표현해 낸 패러디 작품을 공모하는 것.
먼저 오는 25일까지 응모할 수 있는 '포스터 디자이너' 이벤트는 영화 포스터, 만화, 삽화 등 어떤 형태라도 가능하며 심사를 통해 타블렛, 전자사전, MP3 플레이어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다음으로 '시네마 필름 페스티벌'은 '열혈강호 온라인'과 관련된 내용으로 10분 이내의 동영상을 제작해 응모하는 것으로 오는 3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1등에게는 장학금 100만원, 참가자 전원에게는 열혈강호 온라인 캐릭터 상품이 증정된다.
'열혈강호 온라인'의 백선미 프로젝트 매니저는 "'열혈강호 온라인'만의 코믹함을 재치있게 표현한 게이머 여러분들의 수작(秀作)이 많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yulg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