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올, 온라인 축구 게임 '슈팅슈퐁' 테스트 실시
엔트올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스포츠 온라인 게임 '슈팅슈퐁'(www.supong.com)의 프리 베타 테스트를 1월13일부터 2월13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발표했다.
'슈팅슈퐁'은 축구게임에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고 축구를 한다는 컨셉으로 개발된 온라인 게임. 최대 5:5 대전까지 가능한 '슈팅슈퐁'은 간단한 조작과 스피디한 경기플레이, 재미에 충실하도록 제작 되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4명의 캐릭터를 선보이며, '슈팅슈퐁'에서 캐릭터는 포지션과 관계가 높다. 즉, 공격수, 수비수 등에 필요한 능력치가 각 캐릭터마다 다르게 적용돼 있어 캐릭터의 속성에 의해 공격수, 수비수, 미드필더의 역할 수행을 할 수 있으며 게임 레벨 등에 따라 슛의 정확도가 달라진다.
특히 공간을 활용한 패스 기능은 함께 하는 게이머들의 호흡을 자연스레 맞추게 하며, 벽을 이용한 패스는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피드한 드리블과 점프 기능으로 다양한 액션이 가능하다. 또 재미있는 스킬과 아이템, 과격한 태클 등으로 공격수와 수비수 모두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엔트올의 한 관계자는 "튜닝 시스템과 스킬 시스템을 적용, 인라인 스케이트 부품을 튜닝하여 능력을 높이는 잔재미와 스킬을 통한 액션이 가미돼있고 귀여운 캐릭터 캐릭터와 쉬운 조작성으로 남녀노소가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추구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슈팅슈퐁' 홈페이지(www.sup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