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어즈, '군주배틀' 프리 오픈 테스트 돌입

엔도어즈(대표 김화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전략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배틀'의 프리 오픈 테스트를 16일부터 실시하고 이와 더불어 기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군주배틀'은 롤플레잉게임과 턴방식의 전략전투를 결합한 턴제 전략 롤플레잉 게임. 캐릭터들의 스킬과 공격 그리고 수색, 이동 등을 통한 턴제 전투시스템을 기반으로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용병들을 고용해서 전투를 즐기고 성장시켜 나가는 온라인 게임이다.

이번 프리 오픈 테스트에서는 3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사냥을 즐길 수 있는 파티사냥 시스템이 추가되고, 길드 개념의 상단을 통해 아이템을 제조하는 상단제조 시스템과 상단이 마을을 지배하고 그에 대한 통치권을 통해 여러 가지 이익을 취하는 상단 마을지배 시스템 등의 다양한 시스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프리 오픈 테스트를 기념하여 '프리오픈 기념 이벤트'가 오는 16일부터 2월15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초특급 초보탈출 =3=3=3'이벤트는 신규 가입한 게이머가 레벨 3, 13, 23을 달성 할 때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여 레벨3 도달 시 쌍화탕 100개, 13 도달 시 가미대보탕 50개, 23도달 시 주작의 결정 20개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더불어 이벤트 종료일인 2월15일 15시를 기준으로 레벨 3이상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하여 5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레벨 13 이상 중 3명에게는 mp3, 레벨 23 이상 게이머 중 2명에게는 PSP를 제공 할 예정이다.

함께 진행 되는 '군주배틀 베스트 리뷰어를 뽑아라'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느낀 점 또는 공략법, 전투 팁 등의 다양한 리뷰들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하여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베스트 리뷰어상 1명에게는 PSP, 우수상 3명에게는 MP3, 가작 20명에게는 주작, 현무, 백호의 결정 중 택일하여 50개를 지급 할 예정이다.

엔도어즈의 조한서 마케팅 실장은 "이번 테스트는 오픈 베타 전 단계로 게임의 완성도를 최대한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도와 많은 작업들이 이루어질 것이다"라며 "턴제 전략 롤플레잉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최대한의 재미를 끌어내기 위해 철저한 게임성 분석과 게이머들의 반응 파악 등을 통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주배틀' 홈페이지(goonzu.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