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펼쳐진 새로운 세계 '라제스카' 티저 사이트 오픈
액토즈소프트(대표 서수길)가 지난 2005년 12월 대규모 행사를 통해 공개한 야심작 '라제스카'가 드디어 그 실체를 드러냈다.
액토즈소프트는 17일 '라제스카'의 티저사이트(www.lazeska.com)를 오픈하고 게임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들을 공개했다.
'라제스카'는 액토즈가 지난 2002년부터 약 4년동안 60여명의 개발인원과 총 제작비 100여억원을 투입해 만든 대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특히 '스카이 판타지'라는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있어 다른 게임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하늘과 지상, 그리고 바다를 넘나드는 방대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라제스카' 티저 사이트는 게이머들이 '스카이 판타지'라는 게임의 컨셉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영상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세계관, 5명의 핵심 개발자 인터뷰, 제작 과정 스케치, 아트웍, 캐릭터 등의 게임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들어있다.
액토즈소프트 '라제스카' 개발실 문재호 PD는 "하늘을 날고자 하는 인간의 오랜 꿈을 과학으로 실현시킨 천재 과학자이자 예술가,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라제스카'의 최초 컨셉이 되었다"고 말하며 "게임은 상상하는 모든 꿈을 이룰 수 있는 세계이며 '비공정'으로 하늘과 바다를 누비며 미지의 천공을 헤쳐가는 신비한 모험과 대규모 집단전투 '함대전'을 통해 스케일이란 무엇인가를 보여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3월에 '라제스카'의 첫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