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2006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 일정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2월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대서양 홀에서 진행되는 '2006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Worldwide Invitational)의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kr/wwi2006) 오픈과 함께 세부 행사 내용을 17일 공개했다.

새롭게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는 '2006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에 관한 상세한 행사 내용 및 일정을 담고 있다. 본 홈페이지에서 행사 참여를 위한 초대권 출력이 가능하며, 초대권은 행사장 입장 시 퀘스트 카드로 교환,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및 게임체험에 참여한 후 스탬프를 받으면 추후 추첨을 통해 Xbox360, 그래픽카드, 디아블로2 고급 대형 액자 등 다양한 선물을 선사한다.

행사장의 각 존(zone)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3일간 참가자들을 즐겁게 맞이할 예정이다. 메인 무대에서는 스타크래프트 인비테이셔널 토너먼트 및 워크래프트3의 시즌 3 결승전이 진행되며, 국내 최정상 프로게이머들과 함께 미국, 중국, 유럽의 최강자들이 대거 출전해 치열한 접전을 직접 관람할 수 있다.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명단과 자세한 일정 및 대진표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블리자드의 차기 작품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체험존'에서는 초미의 관심사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불타는 성전(聖戰)'을 직접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또 다른 개발 프로잭트인 '스타크래프트: 고스트'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시연존(zone)도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배틀그라운드 존'에서는 행사장 내에서 아라시 분지 전장 대결이 개최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각 파워 팬사이트들을 대표하는 전장 고수들의 친선 경기가 벌어진다. 이외에도 히스토리 영상관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개발 배경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오그리마 존, 스톰윈드 존 등에서는 '몬스터와 디비디비딥' '최고의 대장장이 대결' 등 특색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2006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은 별도의 입장료 없이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본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kr/wwi2006)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