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코리아, '나니아 연대기' PC판 정식 발매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판타지 영화 '나니아 연대기 :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이하 '나니아 연대기'를 게임화 한 어드벤쳐 PC 게임 '나이다 연대기'를 18일 정식 발매한다.

'나니아 연대기'는 2차세계대전시 공습을 피해 디고리 교수 집으로 간 네 남매가 숨바꼭질하다 우연히 발견한 나니아로 통하는 옷장에 들어가면서 시작 되는 모험을 그린 이야기.

이번 PC판은 영화 스토리를 그대로 따르고 있는 게임으로 게임 진행 중간중간 스토리 부분에 실사 영화가 삽입되어 있는 형식으로 한편의 영화를 보는듯한 게임 진행 방식을 가지고 있다.

'나니아 연대기' PC판은 액션 어드벤쳐 장르로 네 남매중 한명을 컨트롤 하는 형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하지만, 캐릭터를 게임 도중에 변경할 수 있으며, 캐릭터들의 특성을 잘 사용하여 여러 난관을 극복해야 한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2인용 플레이가 가능한 특징도 가지고 있다.

이번 '나니아 연대기' PC판에는 패키지 내에 나니아 연대기 완전 공략집까지 동봉되어 있어 초보 게이머도 쉽게 게임을 접할 수 있다.

'나니아 연대기' PC판은 12세 이용가로 권장 소비자 가격은 33,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