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C홀딩스, '유희왕'의 최강자를 가려라
대원C&A홀딩스(대표 안현동)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레이딩 카드 배틀 온라인 게임 '유희왕 온라인' 게임의 추가 이벤트로 '듀얼리스트 트라이얼'과 '건슬링거' 이벤트의 추가 일정 공개 및 '챔피언쉽 코리아 2005'를 개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국내 듀얼리스트(유희왕을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을 지칭하는 말)들에게 더 좋은 카드를 획득할 수 있게 하여 게임의 묘미를 한층 더하고 있는 '듀얼리스트 트라이얼'과 '건슬링거' 이벤트는 기존 개최 시간보다 1시간 앞당겨져 '듀얼리스트 트라이얼'의 경우 1월21일부터 2월19일 17시부터 19시까지, '건슬링거'의 경우 같은 기간 20시부터 22시까지 각 6회 실시될 예정이다.
한편, 1월28일부터 2월25일까지 매주 토요일 18시에서 22시, 결승 토너먼트 포함 총 5회 실시되는 '챔피언쉽 코리아 2005'는 예선 기간에 예선 토너먼트가 4회 열리고, 각 예선 토너먼트의 상위 4명이 파이널리스트로서 결승 토너먼트에 진출하게 된다. 끝으로 예선을 통과한 총 16명의 파이널리스트가 결승 토너먼트에서 듀얼을 펼치게 된다.
참가 자격은 '듀얼리스트 트라이얼' '건슬링거'와 동일한 Lv.2 이상의 35회 이상 듀얼한 플레이어로 결승 토너먼트 진출자는 '파이널리스트'의 칭호가 부여된다.
'예선 토너먼트'에서는 일반 듀얼과 마찬가지로 1포인트가 소비되고 일반 부스터 팩에서 카드 1매를 받을 수 있으며, 결승 토너먼트에서는 듀얼패스 포인트가 소비되지 않고 참가자 전원은 참가상 카드를, 우승자는 우승자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 예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웹페이지에서 신청하는 방법과 당일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무작위 추첨을 통해 배부되는 참가권으로 참가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무작위 추첨이란, 참가 신청은 하였으나 대회 당일 로그인하지 않은 유저의 참가권이 제공되는 방식이다. 참가 신청은 대회 1회당 한 번만 가능하며, 사전에 웹페이지에서 신청한 사람은 우선적으로 참가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유희왕 온라인' 홈페이지(www.yugioh-online.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