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K, 머리를 쓰는 PSP용 액션게임 'EXIT' 발매

사이버프론트제넥스코리아(대표 후지와라신지, www.cg-korea.com, 이하 CGK)는 머리를 쓰는 PSP용 액션게임 'EXIT'를 발매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번에 발매된 'EXIT'는 게이머가 다양한 지형지물을 이용해 탈출을 해야하는 게임으로, 日 게임 개발사 타이토社 개발자들의 모임인 '스튜디오 타이토'에서 제작한 PSP용 오리지널 게임.

특히 미국 만화를 보는 것과 같은 독특한 그래픽과 실제 배우들을 기용해 캡춰한 부드러운 움직임은 일품이며 일본 최고의 게임잡지인 '패미통'에서 최고 등급인 '골드' 평가를 받는 등 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CGK는 게임의 주요 대사가 수록된 미니 가이드 북을 제작해 게이머들이 게임의 재미가 반감되지 않도록 했으며, 동봉된 소프트웨어 설명서 외에도 게임의 안내와 주요 힌트가 재미있게 구성된 '탈출 매뉴얼'과 'EXIT 캐릭터 스티커'도 추가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현재 유명 게임매장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중이며, 순차적으로 100스테이지가 실시될 예정인 '추가 스테이지 다운로드'에 대한 내용은 CGK 홈페이지(www.cg-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 TAITO CORP. 2005 / Published by CyberfrontGeneX Korea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