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왕 믹스마스터', PC방 마케팅 돌입

GFgame(대표 김삼선)은 자사가 서비스 하고 선우엔터테인먼트(대표 강한영)에서 개발한 온라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카드왕 믹스마스터'(www.cardking.co.kr)에 오는 27일까지 9일간 하이코쿤 가맹 PC방(pcbang.hicocoon.com)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Fgame에서 이번에 진행하는 pc방 마케팅은 전국 하이코쿤 가맹 pc방 900군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도너츠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마케팅, 또한 도너츠와 함께 시리얼번호가 적혀 있는 카드도 제공되어 '카드왕 믹스마스터'의 캐시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게 된다.

GFgame 한송이 BM은 "'카드왕 믹스마스터'를 PC방에서 즐기는 게이머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PC방 업주들에게는 매출 증대의 효과를 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GFgame은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한국미스터피자와 제휴를 맺고, '카드왕 믹스마스터'의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를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2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드왕 믹스마스터' 공식 홈페이지(www.cardk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