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큐링온라인' 교복 이벤트로 인기몰이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는 자사가 개발하고 KTH(대표 송영한)의 포털 사이트 '파란'(www.paran.com)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큐링온라인'(qring.paran.com)에서 엘리트 베이직(대표 홍종순)과 제휴를 맺고 진행하는 '엘리트 학생복 코스튬' 이벤트가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게이머는 엘리트 학생복 홈페이지(myelite.co.kr)의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인증번호를 획득, '큐링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산뜻한 디자인의 '엘리트 학생복 코스튬'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엘리트 학생복 코스튬'은 KBS 드라마 '반올림2'에 협찬된 학생복과 동일하게 디자인되어 있어 게이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큐링온라인'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앨리스 마을에 '엘리트 스테이지'를 설치하고 NPC들의 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춤 이모션을 통해 댄스실력을 뽐내고자 하는 게이머들이 스테이지로 올라와 댄스를 추는 등 흥겨운 분위기도 연출되고 있다.
또한, 지난 19일에는 특정 채널의 집중 현상을 해소하고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성인전용 채널을 추가했으며, 스킬 밸런싱 조정, 설날 맞이 세배 이모션 등의 각종 편의 사항과 고전명작 '백조의 호수'를 패러디한 퀘스트가 추가되어 게이머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큐링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qring.paran.com)를 참조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