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시티 오브 히어로' 신규 서버 워버그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시티 오브 히어로'(www.coh.co.kr)가 지난 19일 새로운 서버 '워버그'를 추가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시티 오브 히어로'는 갤럭시, 아틀라스, 마셜 등의 3개 서버로 18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를 시작했으며,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위해 19일 새로운 서버 '워버그'를 추가했다.

오픈 베타 서비스 3일째를 맞는 '시티 오브 히어로'는 기존 중세 판타지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과 차별되는 색다른 게임 소재와 다양한 캐릭터 코스튬, 흥미로운 스토리의 미션 플레이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엔씨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게임소재의 온라인 게임을 선보였고, 이에 많은 게이머들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만족스럽다"라며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으로 오픈 베타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게이머들이 한꺼번에 몰려 서버 접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는 조속히 수정하여 서버 안정화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