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션, '오디션' 대대적인 업데이트 실시

이모션(대표 정교민,www.emotion.co.kr)은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www.t3.co.kr)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댄스 온라인 게임 '오디션'이 지난 1월18일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디션'은 새로운 게임 방식인 '다이나믹 댄스 모드' '유령 교실' 스테이지, 남녀 아바타의 의상 아이템과 최신곡 7곡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다이나믹 댄스 모드'는 6레벨 이상 게이머부터 참여할 수 있는 게임모드로, '오디션' 내 가장 인기 있는 '안무배틀 모드'와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게이머가 가장 자신 있는 춤을 출 수 있는 '프리스타일 모드'를 조합시킨 게임 모드이다.

'다이나믹 댄스 모드'의 진행방식은 게임 내 모든 게이머들이 같은 안무에 맞춰 서로의 기량을 겨루는 '안무배틀 모드' 방식이지만,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유롭게 춤출 수 있는 '프리스타일' 타임이 발동하게 된다. '프리스타일' 타임에는 게이머들이 돌아가며 스테이지 맨 앞에서 자신의 춤을 뽐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존 안무배틀에서 많은 점수를 획득한 게이머만이 가졌던 특권을 게임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이 골고루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노말 개인전의 1.3배의 덴('오디션' 내의 게임머니)과 경험치를 획득 할 수 있다.

이 외에 리쌍의 '내가 웃는게 아니야' Red Sox의 'Sweet Dream' 하울의 '앵무새' 등 최신곡 7곡과 자신만의 개성을 한껏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남녀 아바타용 의상 아이템, 으스스한 분위기에 유령들이 지나다니는 새로운 '유령교실' 스테이지가 추가되었다.

이모션의 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겨울 방학을 맞아 모든 게이머들이 다양하고 새로워진 '오디션'에서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게시판을 통해 제안되었던 내용들을 최대한 반영한 것으로 언제나 게이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오디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audition.bug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