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새해 맞이 기념 이벤트 실시
KRG소프트(대표 박지훈)는 자사가 개발하고 엠게임(대표 박영수)에서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다채로운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1월24일부터 시작되는 '받아라! 선물공세~'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몬스터를 사냥을 통해 얻은 선물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등록하면 PMP, 디지털 카메라,닌텐도 DS, PSP 화이트 밸류팩, 17인치 LCD 모니터 등 다양한 선물을 게이머들에게 지급한다. 현물과 동일한 이미지의 아이템이 드롭되므로, 게이머들은 즉석에서 당첨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1월24일부터 2월1일까지 매일 밤 8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는 <삼삼한 이벤트>는 해당 날짜에 따라 경험치, 아이템 획득 확률, 게임머니, 기연이 2배로 적용되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게이머들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현발파의 임영복 NPC는 한복 의상 아이템을, 허신의 NPC는 설날 저녁에 펼쳐지는 불꽃놀이에 참여할 수 있는 폭죽을 판매한다. 특히 한복 의상 아이템은 착용 후 '/세배'를 채팅창에 입력하면 캐릭터가 큰 절을 애니메이션 동작을 보여줘, '열혈강호 온라인' 게이머들이 가족이나 친구들과 재미있는 스크린샷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yulg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