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션, 'SOS온라인' 게이머들과 함께 하는 일일 데이트

이모션(대표 정교민,www.emotion.co.kr)은 아레아인터렉티브(대표 이승구,www.sosonline.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SOS온라인'이 지난 19일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모델 장소희양과 게이머들의 일일 데이트가 진행됐다고 23일 발표했다.

'소희양과 놀이동산에서 일일 데이트'의 행운을 잡은 3명의 주인공은 아이디 '또da는na'의 문대훈군, 'kimgh87'의 고민호군, '어린왕자'의 김성태군으로 초등학교 6학년에 재학 중인 남학생들로써 'SOS온라인'과 장소희양의 열혈팬이다. 이들은 지난 13일부터 실시된 '장소희의 사랑의 하트를 모아라~!' 이벤트에서 많은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1차 데이트 주인공으로 당첨되는 행운을 거머쥐었다.

일일 데이트는 오전 11시에 이모션 앞에 데이트 참가자들과 소희양이 만나는 것을 시작으로 일정이 시작되었다. 간단한 식사 후 데이트 장소인 롯데월드 어드벤처로 이동하여 팬들과 소희양은 4시간여 동안 놀이동산에서 자유 데이트를 즐겼다. 이후 5시부터 한 시간 반 가량 '소희에게 질문을~', '소희의 맘을 뺏어라~'라는 주제로 평소 소희양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고 답하며 간단한 게임도 즐기는 미니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마지막으로 저녁식사와 함께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며 기념 사진 촬영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아쉬움 속에 일일 데이트 일정을 마쳤다.

한편 'SOS온라인'은 '소희양과 놀이동산에서 일일 데이트'에 응모했으나 당첨되지 못한 많은 'SOS온라인' 팬들을 위하여 이날의 데이트를 동영상에 담았으며, 곧 웹에서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모션의 한 관계자는 "평소 모델 소희양을 직접 만나보고 싶다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번 팬미팅 자리를 마련했으며 데이트 응모 이벤트에 'SOS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들이 보여준 열화와 같은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펼쳐질 2차 데이트도 많은 응모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OS온라인' 공식 홈페이지(sos.bug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