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축구 온라인 게임 '레드카드' 1차 테스터 모집

이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자사가 개발한 스포츠 온라인 게임 '레드카드'(RedCard)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999명을 1월23일부터 31일까지 9일 동안 모집할 계획이라고 23일 발표했다.

온라인 축구게임 '레드카드' 는 '화려한 스킬구현의 길거리 축구 게임', '내가 구단주가 되는 축구 게임'을 표방하면서 개성 강한 3D 캐릭터와 깔끔한 배경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간단한 키조작만으로 플레이 가능한 '간편한 게임 플레이'로 최대 8명이 플레이 가능하며 팀 선수를 육성 함으로써 최고의 명문 구단의 명성을 쌓을 수 있는 전략적 구단 운영의 묘미 등 다양한 재미 요소가 준비 되어 있어 월드컵을 앞두고 다른 축구 온라인 게임과 치열한 경합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의 참가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레드카드' 공식 홈페이지(redcard.uzoo.net)에 접속, 회원으로 가입한 다음 '테스터 모집 페이지'의 양식에 맞게 절차를 진행하면 된다. 당첨자 명단은 오는 2월2일 발표되며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은 추후 레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될 예정이다. 모집 기간 중에는 설날 이벤트, 돌발모집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레드카드'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해 게이머와 다 함께 하는 축재 분위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젠엔터테인먼트의 이수영 대표는 "축구의 리얼한 액션과 게임이 주는 시원한 플레이를 위한 액션 시스템을 통해 타 게임과 확실한 차별화를 이뤘고 게임 콘텐츠의 완성도 또한 기존의 게임의 클로즈 베타 수준을 뛰어넘어 만반의 테스트 준비를 완료한 상태"라며 "'레드카드'로 축구 게임 게이머층을 새로이 창출하며 스포츠 게임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드카드 홈페이지(redcard.uzoo.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