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테일즈런너' 동접 2만 5천명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www.talesrunner.com)가 지난 1월20일 최고 동시접속자수인 2만 5천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지난 8월 오픈 베타를 시작한 이후 '테일즈런너'는 참신한 소재와 게임성으로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으며, '사람이 직접 달린다'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생생한 레이싱 현장을 전달하며 상승세를 유지해 동시접속자수 2만 5천명을 기록하는 쾌거를 기록했다.
'테일즈런너'는 이번 기록을 기념하기 위해 게이머들에게 '득템런너~광렙런너! 최고 동접을 잡아라!' 이벤트를 통해 최고동접을 돌파한 시간 6시 30분~7시 30분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동시접속자수만큼의 TR('테일즈런너' 내의 게임머니)을 지급했다.
'테일즈런너' 운영진은 "퀴니의 '생방송 달려라! 테일즈런너' 방송시간과 맞물려 기대했던 최고 동시접속자수 2만 5천명을 달성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그 시간에 접속했던 모든 게이머들에게 동시접속자수 만큼의 25,000 TR 을 지급했다"라고 말했다.
동시접속자수 2만 5천명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테일즈런너'는 최근 PC방 대항전, 해태제과와 편의점 바이더웨이와의 제휴 등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