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코리아, 코믹 애니메이션 '치킨리틀' 게임으로 국내 발매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1월26일 국내 개봉 예정인 영화 '치킨리틀'을 모티브로 제작한 게임 '치킨리틀'을 올해 초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24일 발표했다.
'치킨리틀'은 이제까지 디즈니가 만들었던 많은 애니메이션과는 다르게 처음으로 펜이 아닌 컴퓨터 CG로 도전한 애니메이션. 파란 만장의 삶을 산 아빠 닭과 다르게 몸집도 작고 항상 문제를 일으키는 주인공 치킨리틀은 하늘에서 조각이 떨어졌다며 유언비어를 퍼트려 도시를 혼란에 빠트린다. 그 이후로 왕따가 되어버린 치킨리틀이 겪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게임 '치킨리틀'은 영화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중간중간 영화의 장면들이 추가되었다. 영화에서 학교에 들어가기 위해 노력하는 장면처럼 실제 게임에서도 학교에 들어가기 위해 여러 도구를 사용하여야 하며, 영화 중간에 등장하는 체육시간 농구 장면도 게임 '치킨리틀'에서 미니게임으로 제작되었다.
이렇게 갖가지 미니게임과 액션 어드벤쳐 게임이 어우러진 '치킨리틀'은 어린이나 일반 게이머들이 즐기기에 매우 유쾌한 게임이다.
'치킨리틀'은 전체이용가로 PC판은 2월초, PS2판은 2월말에 발매될 예정에 있으며, 가격은 현재 미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HQ코리아(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