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문명3' LGT 서비스 실시
컴투스(대표 박지영,www.com2us.com)는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문명3'를 LG텔레콤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발표했다.
'문명'은 전 세계에서 300만장 이상이 판매된 PC용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의 슈퍼 베스트셀러. 컴투스에서는 세계적인 게임 퍼블리셔 ATARI INC와 정식 계약을 통해 모바일 버전 '문명3'의 전세계 라이센스를 획득한 상태로, 곧 전세계 주요 국가에도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문명3'은 자유로운 맵과 다양한 정치, 건설, 전략적인 전투 등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표준이라 할 만큼 구성이 충실하다. 컴투스에서는 PC버전 '문명3'의 구성을 그대로 모바일로 옮기면서, 모바일 버전만의 특징인 '스토리 모드'를 추가해 모바일 버전만의 특징을 첨가했다.
고조선 시절부터 19세기 중세까지 시간을 여행하는 한 소년의 사랑과 모험을 다룬 스토리 모드는 게임 방법을 학습시키는 역할도 해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이 쉽게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돕는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문명3'의 재미를 모바일로 그대로 느낄 수 있게 심혈을 기울였다"며 "그동안 기다려 주신 LG텔레콤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새해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게임은 '**777 + 통화 > 메시지 도착 + 연결 > 문명3' 경로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요금은 2,5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