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온, '거상' 전용 게임문화상품권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조이온(대표 조성용)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천하제일상 거상'(www.gersang.co.kr, 이하 '거상')에서 게이머들이 아이템 결제 방식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거상 게임 문화상품권(이하 거상 상품권)'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1월25일부터 2월7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발표했다.
조이온은 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게임문화 상품권 오픈 이벤트! 이제는 채울 수 있다'로 명명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등록된 5컷 만화의 마지막 부분에 코믹하거나 재치 만점의 대사를 등록하는 게이머 가운데 100명을 추첨, 게임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에 게임 상품권으로 결제한 이용자 중에서도 100명을 별도로 추첨,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국문화진흥이 발행하는 이번 거상 상품권은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 게이머들이 간편하게 아이템을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는 장치로서 활용되고 있다. 특히 각 지역별 문구점과 서점 등에서 구입이 가능해 게이머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선사한다.
조이온의 한 관계자는 "다양한 결제 수단의 확보를 통해 게이머들이 더욱 쉽고 편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게임 상품권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상' 공식 홈페이지(www.gersa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