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트릭스터AD' 게이머 편의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트릭스터 AD'(www.trickster.co.kr)가 퀘스트 정보 강화, 아이템 추가 등의 게이머를 위한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26일 발표했다.

1월26일 정기 점검 이후부터 '트릭스터'는 한 층 업그레이드 된 퀘스트 시스템을 선보이게 된다. 퀘스트와 관련된 NPC, 몬스터, 아이템 등의 이미지를 퀘스트 창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퀘스트 맵의 도입으로 퀘스트 수행 위치를 한 눈에 알 수 있도록 변경된다. 이와 함께 앞으로 다양한 퀘스트를 추가하고, 상반기 안에 본격적인 시나리오 퀘스트를 도입해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암기류 아이템이 추가되어 그 동안 소외받던 감각형의 캐릭터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암기 공격은 활, 총과 같은 원거리 무기로 암기를 던져 몬스터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암기는 드릴로 땅을 파 얻을 수 있으며, 상점에서도 구할 수 있다. 또한 최고 레벨 장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사군자 시리즈 중 감각형의 '대나무'와 매력형의 '매화'의 장비셋트가 추가돼 '매란국죽'의 사군자 시리즈가 완결되었다. 매란국죽은 뛰어난 디자인과 능력치로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트릭스터'에서는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하면 최종 보상으로 강아지 펫인 '병술멍멍'을 얻을 수 있다. 2006년을 상징하는 '병술멍멍'은 이벤트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한정 펫이다.

'트릭스터' 개발팀 김유진 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초보 및 기존 게이머의 편의성 확대이다. 앞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 하는 것 이상의 비중으로 현재의 '트릭스터'를 보다 완성도 있게 만드는 것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트릭스터' 공식 홈페이지(www.tricks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