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발렌타인데이 위한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 실시

레몬(대표 윤효성,www.lemongame.co.kr)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2월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 간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SK텔레콤을 통해 '레몬 틀린그림찾기'를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이벤트 지원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또, 초콜릿폰, 순금 커플링,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맞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에는 특별히 솔로응원 이벤트도 마련했다. 싸이월드 내에 미니홈피(www.cyworld.com/lemongame)를 운영, 솔로예찬 에세이나 위풍당당한 솔로의 사진을 올린 고객 중 우수작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과 도토리를 증정한다.

레몬의 '틀린그림찾기'는 좌우 2종의 그림에서 정해진 시간 내에 틀린 곳을 찾아내는 게임으로 이미지 반전, 확대 등 화려한 이펙트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실사의 이미지만을 사용하여 게이머가 최상의 그래픽을 경험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60개에 달하는 풍성한 사운드도 강점이다.

레몬의 마케팅팀 김경철 팀장은 "레몬 '틀린그림찾기'는 커플이 함께 즐기기에 유쾌한 캐주얼 게임"이라며 "레몬이 준비한 다양한 상품과 함께 기억에 남는 발렌타인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몬 '틀린그림찾기' 다운로드 경로는 'SKT> NATE> 게임> 장르 Best/장르보기>장르별 보기>퍼즐/보드>보드형>레몬틀린그림찾기'이며 다운로드 비용은 2,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