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던전앤파이터' 오리온과 함께 하는 2차 프로모션 실시
네오플(대표 허민)이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와 오리온이 전략적 제휴를 맺고 실시했던 '승리예감 페스티발'의 인기에 힘입어 2월1일부터 2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 2005년 11월1일부터 진행되었던 '승리예감 페스티발'은 공동 프로모션 스낵 '예감'이 연일 품귀 현상을 일으키며 2006년 1월31일을 끝으로 1차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1차 프로모션의 성공과 함께 2006년 2월1일부터 시작되는 '승리예감 페스티발'의 2차 프로모션은 3월31일까지 실시되며 기존 진행 내용과 같이 오리온 스낵 '예감'을 구입하는 전원에게 당첨되는 승리번호를 부여한다. 또한 부여받은 승리번호를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 내에 입력하여 게임 코인과 '승리★예감' 칭호 아이템을 증정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신규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매일매일 추첨을 통해 예감 한 박스를 주는 이벤트가 함께 실시되며 예감관련 사연이나 사진을 올리는 게이머들 중 매달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세리아의 예감이야기' 역시 1차에 이어 2차 프로모션에서도 진행된다.
네오플의 한 관계자는 "온라인 게임과 스낵의 이색적 만남으로 제휴 전부터 관련 업계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온 이번 공동 마케팅은 성공적인 1차 프로모션에 힘입어 2차 프로모션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www.d-figh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