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네오스팀' 간담회 'With 스티머' 참여자 모집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스튜디오 마르스(프로듀서 홍찬화)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네오스팀'(ns.hanbiton.com)의 간담회 'With 스티머'에 참석할 게이머들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 달 8일까지 모집한다.
'네오스팀'의 간담회 'With 스티머'는 '네오스팀'이 좀 더 발전적인 모습으로 나아가기 위해 게이머들의 의견을 검토 및 수렴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이 달 11일 오후 2시에 실시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는 개발자와 게이머들이 다과의 시간을 통해 질의응답을 나누고, 향후 '네오스팀'의 업데이트 방향과 미공개 원화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또 참석자 전원에게는 특별한 기념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With 스티머'에 참석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이 달 8일까지 신청을 받고, 이 달 9일 개별적으로 장소와 일정을 알릴 계획이다.
한빛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네오스팀'을 아끼시는 게이머들과 개발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With 스티머'를 마련했다"라며 "'네오스팀'과 관련된 어떤 의견이든지 귀담아 듣고 추후 개발에 반영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스팀'에서는 설문조사 참여시 총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함께 만들어가요 네오스팀' 이벤트를 이 달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오스팀' 공식 홈페이지(ns.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