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아이, 닌텐도 DS용 신작 게임 3종 국내 정식 발매

대원씨아이(대표 김인규)는 닌텐도 DS용 다양한 장르의 신작 게임을 2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

새롭게 국내 정식 발매되는 게임은 '포켓몬 트로제' '어른의 DS 골프' '누구라도 즐기는 게임 전집'의 3가지.

귀여운 포켓몬들이 총출동하는 이색 퍼즐 게임 '포켓몬 트로제'는 독특한 스타일의 슬라이드 액션 퍼즐과 포켓몬의 뛰어난 캐릭터성이 결합된 게임으로 해외에서 좋은 평가와 판매를 기록한 게임이다.

'어른의 DS 골프'는 게임기의 버튼만을 사용하는 기존 골프 게임들과는 달리 닌텐도 DS의 터치스크린을 활용, 터치펜을 골프의 '클럽(골프채)'으로 사용하여 실제 골프의 감각을 게임으로 옮긴 본격 골프 게임이다.

또, '누구라도 즐기는 게임 전집'은 오목, 트럼프와 같은 고전 게임들과 보드 게임, 미니 게임들 등 42가지의 게임을 모아놓은 게임 모음집이다.

대원씨아이의 한 관계자는 "보다 폭넓은 게이머들에게 닌텐도 DS 및 DS 전용 게임을 어필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준비했다"라며 "저연령 게이머에게는 '포켓몬 트로제'를, 색다른 스포츠 게임을 원하는 분께는 '어른의 DS 골프'를, 성인층에게는 '누구라도 즐기는 게임 전집'을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글 간이 매뉴얼이 동봉되는 닌텐도 DS용 신작 게임 3종은 닌텐도게임(www.nintendogame.co.kr), 유명 인터넷 쇼핑몰, 게임 매장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