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SKT와 공동으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와 SK텔레콤(대표 김신배)과 공동으로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다가져라 겟앰프드'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맥도리아타이쿤' '졸라맨짱' '2006동계올림픽' '동계토리노' '강철의연금술사' '드래곤하트' 'SBS X맨을 찾아라' 등 총 7종의 SKT 모바일 게임 중 하나를 다운로드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350명에게 '겟앰프드' 리얼머니 2,000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윈디소프트의 조현준 팀장은 "졸업과 입학, 발렌타인데이 등 기념일이 많은 2월 달을 맞이해 SKT인기 모바일 게임도 즐기고 '겟앰프드' 게임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여서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SKT 모바일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휴대전화, 평면 TV 등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벤트 접속방법은 '**3379+네이트(NATE) 또는 NATE->게임Zone->발렌타인 공동구매->이벤트 참여하기'로 접속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