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100만 다운로드 돌파
컴투스(대표 박지영,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아케이드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이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넘어섰다고 3일 발표했다.
작년 8월말 출시되어 현재 국내 이동통신 3사 모두에 서비스 중인 '미니게임천국'은 그동안 3사 인기 다운로드 순위 1위을 오르내리며 5개월 이상 인기를 누려왔다. 이번 100만 건 돌파는 출시 5개월 남짓 만에 이룬 것으로, 매달 20만 건 정도의 꾸준한 다운로드율을 유지해 온 결과다.
'미니게임천국'은 7개의 미니 아케이드 게임을 모은 팩키지 형식의 게임으로, 게임 하나의 값으로 7개의 개성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매력이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다양한 게임을 넣은 점 외에도 조작방법을 단순하게 만들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게 구성하고, 캐릭터 수집이나 학교 대항 랭킹 등 친구들간 경쟁심을 유도한 점도 주효 했던 것으로 보고 있다"라며 "근래에 들어서도 하루 9,000건 이상의 높은 다운로드를 보이고 있다. 2006년에도 여전히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미니게임천국'은 다음의 경로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요금은 2,500원이다.
다운로드 경로 : **777 + NATE/magin-n/ez-i > 미니게임천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