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발렌타인데이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www.gamevil.com)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자사의 모바일 게임과 함께 독특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나에게 어울리는 이성은 어떤 타입일까?'란 제목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독특한 심리테스트로 자신의 이성 타입을 알아볼 수 있다. 게임빌은 '올해 발렌타인데이에는 모두가 사랑을 만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한다.

게이머들은 게임빌 웹사이트에 방문한 후, Yes/No 형식의 심리테스트를 거쳐 자신에게 가장 어울릴만 한 이성타입을 찾게 된다. 더불어 '놈투' '삼국쟁패' '로맨스소드' 등 게이머와 가장 잘 어울릴만 한 게임빌 게임도 추천받게 된다.

게임빌은 테스트 결과에 따라 추천받은 게임을 내려받고 랭킹등록을 한 게이머들을 추첨하여 총 10명에게 캐논 디지털 카메라(2명), MP3플레이어(2명), 샤프 전자사전(3명), 고급 스와치 시계(3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벌써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남(여)자 친구에게 한마디' 게시판에는 '조금은 부족하지만 서로 아껴주며 조금 더 발전하자!', '언젠가는 생길 여친아 ^^ 비록 내가 많이 부족하지만 항상 너만 바라볼게 ♡', '처음의 마음을 기억하며 살아요~ 사랑해요~' 등 발렌타인데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사랑의 세레나데가 쏙쏙 올라오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