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의 전설' 매달 새로운 이벤트로 만난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미르의 전설' 시리즈가 2월 맞이 새로운 이벤트를 1일부터 실시한다고 6일 발표했다.

올 1월부터 시작한 연중 이벤트는 오랫동안 '미르의 전설'을 아끼고 사랑해준 게이머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기획된 것으로, 매달 새로운 내용으로 진행된다.

2월 이벤트는 '베스트 에피소드 엽서추천' '베스트 포토추천' 등 '미르의 전설'을 즐기고 있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도록 접근방법을 쉽게 진행하며, 개인 뿐 아니라 PC방 게이머들도 참여 가능하다.

더불어 매주 토요일 '미르의 전설2'는 평소보다 1.3배의 경험치를, '미르의 전설3'는 직업별로 세트 아이템을 지급하는 '아주 특별한 토요일' 이벤트를 개최해 주말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해택을 제공한다.

위메이드 신동준 마케팅 팀장은 "2006년은 지금까지 '미르의 전설'이 게이머들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 주는 해로, 매달 새로운 이벤트로 게이머들에게 기쁨을 선사할 계획"이라며 "게이머들이 다양한 이벤트의 즐거움과 혜택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첫째주에 발표되며,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2'(www.mir2.co.kr)과 '미르의 전설3'(www.mir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