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코리아, 새로운 PS2 게임 2종 출시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PS2용 레이싱 게임 '엠엑스와 에이티브이 언리쉬드'(MX VS. ATV Unleashed, 이하 '엠엑스와 에이티브이')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풀 스팩트럼 워리어'(Full Spectrum Warrior, 이하 '풀 스팩트럼 워리어')를 6일 출시한다.

'엠엑스와 에이티브이'는 MX, ATV, 몬스터 트럭, 골프 카까지 모든 오프로드 카들이 총출동 하는 게임으로 오프로드에서 숨막히는 경주와 더불어 여러 묘기를 부리는 게임이다. 특히 오프로드에서 달리는 느낌이 패드의 진동을 통해 짜릿하게 전달되며, 자신만의 선수와 차를 커스터 마이징을 할 수 있으며 챔피온 쉽과 같은 여러 게임 매치를 통하여 숨겨져 있는 다른 오프로드 카나 경비행기도 구입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풀 스팩트럼 워리어'는 이미 XBOX와 PC로 출시되어 정평이 나있는 밀리터리 전략 게임으로 완벽하게 PS2로 인식되어 이번에 출시 되었다. 특히 이번 '풀 스팩트럼 워리어'는 PS2판의 인터페이스에 적합하게 컨버전 되었으며, 네트워크 어뎁터를 사용하여 친구들과 함께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진정한 밀리터리 전략 게임이다.

'엠엑스와 에이티브이'는 전체이용가로 권장소비자가는 42,000원, '풀 스팩트럼 워리어'는 15세이용가로 권장소비자가는 42,000원에 판매 중에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HQ코리아 홈페이지(www.th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