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에서 즐거운 발렌타인데이 즐기세요

웹젠(대표 김남주,www.webzen.com)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7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에서 '행운의 초콜릿 상자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벤트 기간 중 '뮤 온라인'에 접속하여 몬스터 사냥을 하면 갖가지 색깔의 초콜릿 상자가 드롭되고 이를 통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블러드캐슬, 악마의 광장, 칼리마 등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퀘스트와 맵에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 및 액설런트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으로 퀘스트와 신규 맵의 이용이 보다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웹젠 뮤사업부 김영환 부장은 "'뮤 온라인' 안에서 커플로 발전한 사례들을 보면, 이벤트 아이템을 상대방에 전달하는 것이 커플 성공의 요소가 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는 특히 많은 연인들에게 인기가 높다"라며 "향후로도 시즌별 이슈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 고객들이 게임 내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뮤 온라인' 공식 웹사이트(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